본문 바로가기

번역(진행중)/언더 더 로즈

언더 더 로즈 "봄의 찬가" - 30화

 

 

설 잘 보내셨나요!!

빈센트의 기묘한 모험 편입니다.

쉬어가는 편이라고 보면 되고, 제3자(?) 입장에서 본 롤랜드 가라고 보셔도 되겠네요.

영리한 빈센트..

그리고 딕이 리처드·스탠리인건 또 처음알았네요.

 

처음 본 동생의 아이를 귀신같이 알아채는 모르고스 고모님을 보며

1권에서 누구의 아이일지 감을 못잡았던 모르고스 고모님의 직감은 옳았다는 것을 재증명하고 있습니다...

다음 에피소드도 좀 길어서 언제 하게될지 모르겠네요. 얼마 안남은 설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~

 

ps

마지막 딕이

너무 귀엽네요.

 

※ 오타, 오역 지적 환영합니다!